이사장

홈으로 기관소개 법인소개 이사장

안녕하십니까,
사회복지법인 작은공 이사장 방정환입니다.

고령화 시대를 대비하고 소외당하는 분들을 위하여 2001년 따뜻한 삶의 보금자리를 제공하기 위하여 설립자 권태일 목사님께서 기독교 이념을 바탕으로 "함께하는 사랑밭"을 설립하셨고 이를 모체로 珼 "사회복지법인 작은공"을 설립하였습니다.

본 법인은 노인의료복지시설, 노인복지센타, 요양보호사교육원 등을 운영하며 인제군 노인복지 발전에 기여하였고, 2017년부터 인제군 지역주민의 다양한 복지향상에 기여하기 위하여 인제군사회복지관, 인제군재가노인지원센터, 인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인제지역자활센터를 수탁 운영하고 있습니다.

작은공은 어릴 때 동심을 생각나게 하고, 통통 튀어 활동적이며, 많은 이가 즐거움을 느끼게 할 명칭으로 이러한 의미를 임직원 모두가 갖도록 바라는 마음을 갖자는 의미로 명명되었습니다.

사회복지법인 작은공은 인제군사회복지관, 그리고 인제군의 주요 복지기관을 운영함으로써 인제군 복지의 중심에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사장을 중심으로 운영기관장들이 힘을 모아 강원도의 선도적인 복지모델로 발돋움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사회복지법인 작은공은 '세상의 모든 아픔을 함께하라'는 설립자의 이념을 되새기며 100여명의 임직원은 작은공에서 완전함을 이루어 큰 공이 되도록 모든 열정과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